FAQ
공지사항
1:1문의
다이소 국민유심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USIM 을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매장찾기

2. 웹사이트 고고모바일의 다이소USIM-유심가입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가입신청서(번호이동/신규가입 가능)를 작성 해주시면 됩니다.가입신청서 작성
(통신사 근무시간 기준) 1~3시간 이내 개통이 진행되며 그 이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국민유심 가입(신청서작성)은 대리점을 방문해야 하나요?

다이소 유심 가입은방문이 아닌, 고고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개발중)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국민유심 사용시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의 차이가 있나요?

기존 통신 3사(SK, KT, LGU+)의 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는 동일합니다.

미성년자도 다이소 국민유심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부모님의 가입이용 동의서와 신분증 복사본 등의 필요 서류를 제출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심 사이즈는 어떤 걸 선택해야 하나요?

유심은 일반유심, 마이크로 유심, 나노유심으로 구분되며
모바일 기기마다 필요 유심이 다를 수 있으니 모바일 기기에 맞는 유심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다이소유심은 KT망의 나노유심을 제외하고 SK/ U+망은 유심사이즈의 분리가 가능하여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KT망의 요금제를 사용시 본인의 기기가 일반 또는 마이크로 유심트레이인경우
유심트레이를 구매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다이소매장에서 판매중)

다이소 국민유심은 어디에서 구매 할 수 있나요?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일부매장 제외)
다이소 - 유심판매점 조회 에서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국민유심을 해외 단말기에 꼽아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기종별로 전체망 또는 U+망 프리티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시려는 개통사로 해외폰기종 개통이 가능한지 개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급적 SK망과 KT망을 사용하는 요금제 사용을 권장 단말기 기종별로 유심 사이즈가 다르므로 확인 후 구매해주시거나,
다이소매장의 유심트레이를 개별구매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소 국민유심의 요금제 변경 및 사용량은 어디서 조회가능한가요?

홈페이지/어플/고객센터 유선문의로 사용량 조회가 가능합니다.

스마텔- 스마텔 홈페이지 MY스마텔에서 사용량 조회가능
프리티- '프리텔레콤' 어플로 사용량 조회가능 (play스토어에서만 가능, 아이폰 불가)
이야기알뜰폰- '이야기고객센터' 어플로 사용량 조회가능
에이모바일- 'A모바일고객센터' 어플로 사용량 조회가능 

해당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SKT 유심등록(나밍)은 어떻게 하나요?

SKT 번호(나밍) 등록입니다.

1. 휴대폰에 USIM을 장착하고 전원을켜주세요
2. #758353266#646# 입력 후 개통모드에서 "예"를 눌러주세요
3. 개통완료 후 휴대폰이 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면 통화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유심등록(나밍)은​ 어떻게 하나요?​

KT 번호(나밍) 등록입니다. 

1. 휴대폰에 USIM 을 장착하고 전원을 켜주세요.
2. [번호등록] 을 선택해주세요.
3. 비밀번호 *147359*682* 을 입력 해주세요.
4. "번호등록중입니다." 메세지 후 번호수신이 완료되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5. 개통완료 후 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면 통화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LGU+ 유심등록(나밍)은​ 어떻게 하나요?​

LGU+ 번호(나밍) 등록입니다.

1. 휴대폰에 USIM을 장착하고 전원을켜주세요
2. #5487587#682# 입력 후 개통모드에서 "예"를 눌러주세요
3. 개통완료 후 휴대폰이 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면 통화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다이소 국민유심 카드 일련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하신 유심카드는 유심 카드 뒷면 가운데 또는 상,하단에 바코드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국민유심이 불량인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하신 유심이 불량으로 확인 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USIM 카드 교환 후 발송 처리 해드리오니 구매하신 통신사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텔  (SK망/U+망) 1566-0212
이야기  (SK망/U+망) 1670-4811
A모바일(KT망) 1588-1635, (U+망) 1644-2140
프리티  (SK망) 1661-2207, (U+망) 1588-3615

다이소 국민유심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다이소 매장에서 영수증 지참 후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 또는 사용하신 유심은 개인정보 유출을 우려하여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이소 국민유심은 외국인 이용이 가능한가요?

다이소에 판매하는 알뜰통신사 중에 스마텔(U+망 , SK망)의 요금제 상품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인 등록증과 여권등의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유심 인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기기 수령후 유심을 삽입하여 2~7회 재부팅 하면 유심인식이 됩니다.


요금약정할인이 들어간 경우 인식이 안될 수 있으니,


반드시 구매전 확정기변 기기구매 후 기기를 등록해주셔야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중고폰 구매 시 약정할인(확정기변)이 가능한가요?

중고폰 기기중 약정할인을 위한 확정기변의 단말기를 원하시는경우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종류마다 가능/불가능한 경우가 있기때문에 미리 구매전 요청해주시면 확정기변인 상태로 발송해드립니다.
출시되지 오래되지 않은 S8/노트8/V30 등 최신폰의 경우 확정기변물량확보가 어려워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중고폰 기기의 경우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발송됩니다.
(재고가 없는경우, 주문일 기준 검수 후 약2~4일이 소요됩니다.)
로젠택배로 발송되며, 발송완료까지 평균 1~2일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폰 단말 기기 구매시 약정과 할부금이 있나요?

RE중고폰 카테고리가 아닌 일반 중고폰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시 약정이나 할부금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던 남아있던 약정 및 할부금은 기기변경시 유지됩니다.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나요?

매장진열이 되어있지 않은 일반 사무실로 방문 판매는 불가합니다.
단, 재고가 있고 발송하려는 일자에 맞춰 택배가 아닌 직접 방문해 주신다면 가능합니다.
주문하시면서 방문일자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회신드리겠습니다.